생활

홍콩 여행 강추 선물 ⟪제니쿠키⟫, 쿠팡 해외 로켓 직구 후기 등장

쫌메아 2022. 9. 6. 09:00

홍콩 제니 쿠키

얼마전에 홍콩 뉴스에서 쿠팡 로켓직구 서비스가 홍콩에서도 시작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해외 직구 서비스 국가에 홍콩을 추가한 쿠팡 로켓 배송은 올해 초 화제가 된 바 있다.

(출처) 홍콩 뉴스 데일리홍콩 - 쿠팡, 홍콩 쇼핑 해주는 ‘로켓직구’ 서비스 개시

 

쿠팡, 홍콩 쇼핑 해주는 ‘로켓직구’ 서비스 개시

[2022년 3월 9일 데일리홍콩] 로켓 배송으로 유명한 쿠팡이 해외 직접구매 서비스(‘로켓직구’) 제공 국가에 미국과 중국에 이어 이번에는 홍콩을 추가하였다. (‘로켓직구’는 평균 3~5일 만에

dailyhongkong.com

그런데 쿠팡의 홍콩 직구 서비스가 궁금하던 차에 네이버 블로그에서 홍콩 명물 가운데 하나인 ⟪제니쿠키⟫를 쿠팡 로켓 직구를 통해 받았다는 블로그 포스트를 발견해서 읽어보았다.

 

 

(출처) 네이버 ⟪윤이블리⟫님 블로그 - 홍콩 제니쿠키 쿠팡 해외 로켓 직구 내돈내산 솔직후기

 

[홍콩 제니쿠키 4믹스 320g]홍콩여행 필수구입 선물템 :: 쿠팡해외직구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윤이블리입니다 :> 얼마전부터 쿠키에 빠져버려서 버터쿠키가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

blog.naver.com

네이버 블로거 ⟪윤이블리⟫님의 내돈내산 ⟪제니쿠키⟫ 쿠팡 로켓 직구입기는 솔직 후기라 재미있게 읽혔다. 다만 아쉬운 것은 쿠팡에서 로켓으로 쏘아 배달하다 보니 과자들이 부서진채로 배달이 되어 사진이 이쁘게 나올 수 없었다는 것이었다.